마시멜로

반응형
오래되고 먼지쌓인 키보드를 청소해보자!!

MAC을 사용중인데 요즘 나오는 키보드보다 예전에 나왔던 하얀색 키보드가 있습니다. 이제는 절판되서 구입할 수가 없는데

개인적으로 참 맘에 드는 디자인인데 너무 더럽습니다.

그래서 청소하기로 맘을 먹었네요~



일단 일자드라이버로 키를 하나씩 튕기듯 빼냅니다.



이렇게 퐁~ 하고 쉽게 빠지네요~



계속 뺍니다. 빼기전에 자판을 카메라로 찍어놓으세요~ 그래야 다시 낄때 안햇갈려요~



긴 스페이스같은 키에는 쇠걸이가 있으니 주의해서 뽑으셔야합니다.


거의다 뽑았네요~


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동성 만능크리너입니다.

가전제품의 찌든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제품입니다~



아 정말 더럽네요~ 깨끗이 딱습니다.



아 진짜 깨끗해 졌습니다~ ㅎㅎ



빼낸 키보드는 물과 세제로 깨끗히 헹구어 줍니다.




그리고 통에 넣은 다음~



마른수건위에 놓고 완전히 말려야 되는데 성질급해서 드라이기를 동원했습니다.



깨끗해진 키보드를 놓고



스마트폰으로 찍어놓은 자판을 보면서 하나씩 딸깍 소리가 낳게 다시 끼웁니다.



얼마 안남았습니다.



아 정말 새것같이 깨끗해 졌네요~ ㅠㅜ


구매안하고 한동안 잘 써야 겠습니다~ ㅎㅎ

혹시 구매하고 싶으신분 있나요? ㅎ



반응형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
loading